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착용후기

착용후기

남자를 위한 최고의 팬티!!!

즐****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이거 3000냥 땜에 쓰는 후기 아닌데... ㅎ ㅎ  ㅎ

남자라면 자신의 알과 돌출물건을 처리하는데 신경이 안쓰이는 사람 없을줄 안다.

난 환갑 진갑 다 넘었는데,,, 약 10년 전부터 이 물건 처리에 신경이 쓰이고,

남성력을 증강하는 보호법이 있을거라고 막연히 생각하고 있는데, 줄 속에 집어넣는 게

나와서 몇년 사용했었다. 좀 있으니, 몸에 붙으며 위로 세우는 팬티가 나와서 좀 사용했었다.

어느날 네오콕 신문광고를 보고, 헉~~~이거 괜찮겠다 싶어 바로 주문하여 사용했다.

야 이거야 말고 내가 찾던 팬티였다. 난 네콕나온 후로 두번이나 셋으로 사서 입고 있다.

아들 한데도 하나 줬더니 좋다고 사서 입고 있다. 팬티는 세탁으로 조금씩 헐게 마련이다.

이번에 또 산다. 이제 다른 건 입을 맘이 없다. 서랍에 전에 입던 것들이 있는데 전혀 입을 생각이

없고 한번씩 내서 보면 아 내가 전에 저걸 입었었구나하고 웃고 비교하기위해 다시 넣어 둔다.

완전 분리형이라 참 좋다.. 쳐져서 하루종일  달랑거리는 물건보다 위로 세워져 종일 힘차게 유지

되어선지 할 일도 잘 한다. ㅎ ㅎ 알은 알 대로...총은 총대로 따로 있으니 땀도 안차고 끼지도 않고

참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한다. 개선 할 게 없는지 계속 살펴 늘 좋은 제품 제공 바랍니다.

 

  • 네오코크 2014-12-04 0점
    스팸글 고객님의 구매와 후기, 감사드립니다.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건강에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는 네오코크가 되겠습니다. 행복하세요!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